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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야가 하는 일

그레야와 함께 프랜차이즈 만들고 운영하기

 

 

나의 가게를 프랜차이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거나 가게를 오픈할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프랜차이즈를 고민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는 가게를 운영하는 것과 또 다른 일이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그레야는 그동안의 노하우로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상담 및 분석 (100% 무료 상담)

내가 운영하고 있는 가게가 프랜차이즈가 가능한지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분석해 드립니다.

상담과 분석을 통해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할지 점검해 드리고 솔루션을 제안 드립니다.

그레야에서는 100% 무료로 상담과 가게 상황 분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2. 내 가게에 맞는 제안을 드립니다.

 

* 메뉴는 프랜차이즈에 맞게 세팅이 되어 있는지!

기존 운영하고 계시는 음식의 맛에 관한 부분은 상담에서 저희가 관여하지 않습니다. 메뉴를 프랜차이즈 하기 위하여 소스화가 가능한지, 대량화가 가능한지, 가맹점에 소스를 유통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 온라인 마케팅 세팅은 잘되어 있는지!

요즘은 내 가게의 온라인 간판이라고 부를만큼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모른다면 가게 운영은 물론 가맹점을 모집하고 교육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레야에서는 프랜차이즈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에 맞는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지!

가게의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입니다. 내 가게의 컨셉과 맞는 것도 중요하지만 동선과 인테리어의 효율성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프랜차이즈는 브랜드를 사용함과 동시에 초보 창업자를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 하나하나가 가맹점들에게 내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편리성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 내 브랜드에 맞는 타켓층은?

프랜차이즈는 상권과 소비층에 맞게 가맹점을 모집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국에 있는 다양한 상권을 분석한 데이터베이스와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20년 경력의 그레야는 그동안의 경험과 DB로 내 브랜드에 맞는 타켓층을 정하여 지역 및 소비층을 제안드립니다.